• 로그인
  • 회원가입
  • 메인화면으로 이동 합니다.
  • 큐브록스란?
  • 록모듈이란?
  • 물생활정보 게시판
  • 아레스갤러리 게시판
  • 회원갤러리 게시판
  • 상품후기
  • 질문과답변
  • 장바구니
  • 주문/배송조회
  • 마이페이지
  • 고객센터
  • 커뮤니티
  • 위시리스트
  • 오늘본 상품
.
.
  • HOME
  • FAQ
번호 제목
21 [회원가입/정보] 회원가입시 실명으로 해야하나요?
  • 답변
  • 네 반드시 회원 가입시 회원명은 실명으로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입금/결제 확인이 늦어지고 배송이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20 [회원가입/정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로그인 하신후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회원 탈퇴 시 고객님께서 보유하셨던 적립금은 모두 삭제되어 사용하실 수 없게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이 진행 중이거나 반품처리 등 고객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탈퇴 처리는 서비스 완료 후에
    가능하게 됩니다.
19 [회원가입/정보] ID와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답변
  • ID와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엔 초기화면 우측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신후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찾기' 또는
    '비밀번호찾기'버튼을 클릭합니다.
    ID는 성명/가입시 입력하신 메일주소를 입력하시면 확인 가능하며, 비밀번호는 아이디/ 이름/ 가입시 입력하신
    메일주소를 입력하시면 입력하신 메일주소로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18 [회원가입/정보]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답변
  • 로그인 하신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주소 또는 연락처의 경우 항상 정확한 내용으로 유지해 주셔야 원활한 주문/배송이 가능합니다.
17 [회원가입/정보] 회원이 아니어도 상품주문을 할 수 있나요?
  • 답변
  • 비회원으로도 상품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회원으로 가입하시어 제품을 구매하시면 주문 시 배송지 주소를 매번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보다 편리한
    주문이 가능합니다.
    또한 각종 이벤트 및 할인행사,신상품소식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 받으실 수 있습니다.
16 [회원가입/정보] 회원ID와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 답변
  • 회원ID의 중도변경은 불가능합니다.
    회원ID를 변경하시고자 할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주의:회원탈퇴 시엔 적립금이나 구매기록등이 모두 소멸됩니다.)
    비밀번호의 변경은 로그인 하신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해 주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15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주문완료 후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 답변
  • 주문 후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하셨을 경우에는 로그인 창 하단의 비회원주문/주문확인 폼에서 주문번호와 주문시입력한 비밀번호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4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주문접수가 여러 개입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 답변
  • 무통장이나 계좌이체로 주문하신 경우 결제확인이 안됐거나 신용결제도중 오류시에도 '주문접수' 상태가 됩니다.
    '결제완료' 된 주문에 한해서 재고수량이 조정되며, 발송이 되므로 주문접수가 여러 개더라도 재고나 결제에 아무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주문취소요청 후 재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13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상품들을 직접 볼 수 있는 곳은 없나요?
  • 답변
  • 아직은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없지만, 별도의 오프라인 전시및 판매공간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12 [상품구매/주문절차 및 취소]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주문접수/입금확인 단계일때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배송조회 페이지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취소 요청이 가능
    하십니다
    주문내역/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해당 주문건 상세보기 하신 후 하단 주문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주문 취소 처리가 됩니다.
    1:1 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취소 요청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상담원을 통하여 취소처리 해드립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해주신 경우 주문취소 접수시 환불받으실 계좌도 함께 남겨주셔야 합니다.
    환불계좌 정보가 없을경우 부득이 하게 환불 접수가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발송중 단계 이후부터는 이미 출고지시가 이루어진 주문건이라 임의적으로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상품 수령후 교환/환불접수 를 통해 환불을 진행 하셔야 합니다.
 1   2   3